오메가 -3는 항상 세계 건강과 웰빙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지만 이러한 “지방”에 대한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비만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 비만이 반드시 건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러한 지방은 어떻게 건강을 유지해야합니까? 이 지방이 감소할까요? 이 지방의 기름진 음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인체에 어떻게 유익합니까?

오메가 -3는 무엇입니까?
오메가 3 지방산은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며 신체가 스스로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해야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많은 신체 기능의 주요 지지자입니다. 좋은 영양소를위한 다른 옵션은 없습니다. 그들은 심장병 예방, 정신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정상적인 역할을합니다. 오메가 -3는 전반적인 건강을 촉진합니다. 사실, 그들은 높은 트리글리세리드에 대한 치료제로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오메가 3의 화학 구조는 그 두 배 이상입니다. 인체는 지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체에는 오메가 3 생성을 지원하는 효소가 부족합니다.

Pha 알파 리놀레산 또는 ALA
오메가 -3는 짧은 사슬이므로 신체가 DHA 및 EPA보다 긴 사슬로 전환되지 않아 운반 할 수 없습니다. 이 변환 프로세스는 긴 체인에 대한 ALA 소비의 약 1 %만을 차지합니다. 이것은 녹색 잎 채소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는 식물 오메가 3입니다.

Ic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이것은 생선, 크릴 오일 및 조류 오일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20 개의 탄소 지방산입니다. 인체가 조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것은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체가 더 많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도코 사 헥사 엔 산
일반적으로 DHA로 알려진 220 탄소 지방산입니다. 조류 오일, 크릴 오일 및 유성 오일에서 발견되는이 버전의 오메가 3는 신체에서 발생하는 많은 과정에 필수적입니다.

  1. 불안과 우울증의 증상 감소
    우울증과 불안은 오늘날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오메가 -3가 이러한 정신 장애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는 많은 연구가 이러한 상태에 대해 수행 되었기 때문입니다. EPA와 DHA를 더 많이 복용하기 시작한 환자는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이 낮았습니다.
  2. 눈에 좋다
    DHA는 눈의 망막 구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DHA가 부족하면 눈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DHA가 풍부한 식단은 황반 변성 및 녹내장 발병률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전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3. 정신 건강, 임신 및 초기 생활
    오메가 3는 건강한 두뇌의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입니다. 아기의 뇌와 전신을 흔들어특히 오메가 -3 지방산을 더 많이 섭취하고자하는 여성에게는 규칙적인 근육 건강이 좋습니다. 아이들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성장해야합니다. 이것은 두뇌 강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심장병 감소
    연구자들은 더 많은 물고기를 먹는 지역 사회가 뇌졸중 위험이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오메가 -3가 심장 질환을 촉진한다는 연구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오메가 3는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HDL 또는 좋은 콜레스테롤의 일종입니다.
  5. ADHD 증상 감소
    많은 연구에서 오메가 -3가 ADHD 환자, 특히 어린이에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는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이러한 정신 건강 문제와 관련된 스트레스, 강박 및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복부 관리
    부작용은 인체 기능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 중 가장 흔한 것은 인슐린 저항성, 고혈압, 비만 및 고혈압입니다. 오메가 -3는 대사 증후군을 조절하기 위해 여러 기관의 통증을 줄여줍니다. 오메가 3는 또한이 질병의 발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7.자가 면역 질환
인간에게 가장 치명적인 질병 중 하나 인자가 면역 질환은 많은 질병의 길을 열어줍니다. 생후 첫해에 오메가 -3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자가 면역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 정신적 사고력 향상
    음식의 좋은 지방은 신체가 간단하고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는 정신 건강이 포함됩니다. 정신 질환이있는 사람들은 종종 오메가 -3 결핍을 경험합니다. 오메가 -3 보충제는 기분을 낮추고 정신 질환을 완화하여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정신 건강 예방
    신체가 노화됨에 따라 뇌도 노화되어 알츠하이머 및 파킨슨 병과 같은 질병을 유발합니다. 고지방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오메가 -3 지방산이 많은 식단을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뇌에 더 많은 지방이 있습니다.
  3. 암 예방
    오메가 -3가 높은 식단은 백혈병 발병 가능성이 55 % 낮습니다. 유방암과 결장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천식 감소
    오메가 -3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천식 및 기타 폐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을 섭취하면 노년기에 바이러스의 영향을받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간 기능
    비 알코올 비만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비만 질환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서방 국가에서 간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유지하고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여 간을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뼈와 건강
    오메가 3는 종종 관절염 및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를위한 치료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오메가 -3는 근육과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운동기구와 같은 기능을합니다.
  7. PMS 증상 감소
    연구에 따르면 식단에서 높은 수준의 오메가 -3를 섭취하는 여성은 PMS 비율이 낮습니다. 오메가 3 보충제는 월경 중 이부프로펜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8. 건강한 피부를 가지십시오
    DHA는 피부에 중요하며 EPA는 기름, 물 및 기타 영양소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결론
오메가 3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심장과 뇌가 더 잘 기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거의 모든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신체의 혈관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