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의 이점에는 간 건강 증진, 비타민 C 존재, 면역 체계 강화, 콜레스테롤 조절, 체중 감소 촉진, 소화 식단 개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치료, 정신 건강 개선, 신체 해독, 탈모 촉진 및 기침 치료가 포함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부터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것까지, 검은 무는 남은 삶을 관리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인식하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많은 건강 질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샐러드 그릇에 유기농 검은 무를 추가 할 것을 권장합니다.

검은 무 란?
검은 무는 무의 일부입니다. 교육, Raphanus sativus L. var. 니제르, 검은 무는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스페인 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야채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그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을 알게 된 후 검은 무가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겉 모습이 검은 색이거나 때로는 짙은 보라색이고 안쪽이 짙은 흰색이기 때문에 검은 무라고도합니다. 이 무는 향기가 좋고 다른 야채와 함께 먹으면 눈에 띕니다.

  1. 간 기능 장려
    간은 글루타티온이라는 항산화 작용을합니다. 간에서 효소 활동을 촉진하여 체내 독소의 희생자가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글루타티온 수치를 측정 할 것을 권장합니다. 특별한 항산화 수치가 충분히 높지 않다면 매일 검은 무를 마셔서 더 많이 뛰기 시작해야합니다. 간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야채의 영양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2. 비타민 C의 특성
    질병의 장기적인 발병을 예방하려면 고단백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화 스트레스와 같이 암, 알츠하이머 또는 파킨슨 병으로 이어지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산화 스트레스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식품을 보충해야합니다. 여기 검은 무가 나옵니다. 건강을 해치지 않고 채소에서 많은 비타민 C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면역 체계

면역 체계는 독소, 전염병, 암 및 기타 여러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백혈구 수를 증가시킵니다. 몸을 튼튼하게 유지하려면 비타민 C와 마그네슘과 같은 음식이 필요합니다. 검은 무는 강력한 면역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과 함께 충분한 비타민 C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콜레스테롤 시스템 제어
    검은 무는 섬유질의 강력한 원천입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녹색 잎 채소는 또한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은 무에 함유 된식이 섬유는 혈액 속의 지방을 흡수하여 혈류를 개선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뇌졸중, 심장병 및 죽상 경화증과 관련된 위험을 줄입니다. 그러나 고혈압이나 심부전이있는 경우자가 치료를 선택하지 말고 즉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2. 체중 감소
    식이 섬유는 여분의 파운드와 관련하여 신체에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을 지원하려면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해야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검은 무가 음식에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검은 잎이 많은 채소는 섬유질이 많지만 비타민 A, C, E가 풍부하고 셀레늄과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희망하는 에너지를 줄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식욕을 제거하여 동시에주의가 산만 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검은 무에는 칼로리와 지방이 없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야채를 먹을 수 있습니다.
  3. 소화 개선
    소화 불량은 불편 함을 가져옵니다. 설사, 변비, 메스꺼움 등을 유발할 수있는 내부 또는 외부 요인이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식단에 소량의 검은 무를 섭취하면 소화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샐러드 또는 수프에 추가하거나 단순히 피부를 얹을 수 있습니다. 검은 무는 위장 기능을 촉진합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은 변비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양사는 배변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4.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치료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이 충분한 갑상선 호르몬 생산을 중단하는 질환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대사 장애를 포함한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이 상태는 즉시 치료해야합니다. 요리사들은 매일 검은 무를 섭취하면 칼륨과 셀레늄의 존재로 인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없앨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건강을 더욱 보호하기 위해 의사와상의하여자가 치료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정서적 건강 개선
    뇌가 간섭없이 기능하려면 칼륨 및 셀레늄과 같은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검은 무가 두뇌 강화제로 알려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그 안에 들어있는 음식은 지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칼륨은 또한 많은 특정 목적을 위해 안전한 장소로 간주됩니다.
  6. 백신으로 작동
    검은 무는 몸을 즉시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해독제가 포함 된 치료법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소는 몸에서 노폐물과 독소를 포함한 불순물을 제거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7. 모발 성장 촉진
    셀레늄과 마그네슘은 모낭을 지원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두피를 지원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혈류는 탈모를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검은 무에서 많은 셀레늄과 마그네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야채는 머리카락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기침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요리사는 검은 무가 가래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건강에 영향을주지 않는 호흡기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감기와 폐렴을 포함한 많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검은 무를 먹을 것을 권장합니다. 호흡에 문제가있는 경우 의사와의자가 치료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검은 무에는 많은 영양분이 있다고 믿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경영의 일부로 삼 으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자가 치료를 선택해서는 안되며 심각한 의학적 문제가있는 경우 의사를 만나지 마십시오.